[영진공이 쏜다!] 지령 100호 기념 이벤트

jk25.bmp

“영화진흥공화국”(이하 영진공)이 드뎌 지령 100호를 발간하게 되었다.

뭔 소리냐고???
그려, 여러분들 아무도 신경 안 쓴다는 거 다 안다.
허나 우리 영진공은 거의 세계 최초의 팀블로그라는 자긍심을 가슴 가득히 품고 사는 관계로, 2004년 창간 당시부터 호수를 구분해오고 있다.
정말이다.  우리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을 보면 조그맣게 표시되어 있다긔 … >_<

암튼, 그런 전차로 누구도 신경쓰지 않는 사이에 지령 100호 시대를 맞이하였고,
이를 기념하야 자그마한 이벤트를 하나 준비하였다.
그거슨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

“DVD 타이틀 따먹기 영퀴” 되겠다!

응모요령은 간단하다.
아래의 영퀴를 보고 오늘부터 일주일 이내, 그러니까 6월 20일까지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와 함께 답을 달아주기 바란다.

그러면 영진공이 자체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기준에 따라 지조때로 채점을 하여  당첨자를 선정할 것이다.  무척이나 바쁜 시간을 쪼개고 쪼개 어렵사리 정답을 제출해 주신 독자 여러분 중 무려 다섯 분을 선정하려고한다.  사실 문제가 너무 어려워 정답자가 다섯이나 나올지 의문이지만, 그보다 더 우려되는 건 참여자가 다섯이 넘을랑가 하는 것이다.
그런 경우에는 정답자 여부에 상관 없이 자동뻥으로 당첨이다.
 
이렇게 선정된 다섯 분에게는 물경 이만원 상당의 DVD 타이틀을 택배비까지 부담하며 쏴드릴 참이다.  글고 DVD 타이틀도 우리가 일방적으로 보내지 않는다.  영진공은 아주 플렉써블한 협상스킬을 보유하고 있는지라 원하는 DVD 타이틀을 직접 고를 수 있게 하겠다. 
마음대로 골라라.  재협상, 추가협상도 가능하다.

자, 그럼 문제 나간다.
객관식 1문제, 주관식 2문제다.
정신 단디 차리시라 …

[1번 문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번 문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번 문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자, 언능 답안 제출하시라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진공이 쏜다!] 지령 100호 기념 이벤트”의 13개의 생각

  1. 1번 : 5번 (영화 ‘쉬리’에는 네마리가 다 등장했지만 보기 중 어느것도 쉬리라고 할 만한 것이 없음. 3번이 가장 비슷하긴 하나 영화 ‘쉬리’에는 물고기 쉬리가 등장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있음.)

    2번 : 최민식 (차례대로 ‘주먹이 운다’, ‘취화선’, ‘넘버3’, ‘올드보이’, ‘조용한 가족’)

    3번 : 김혜수 (차례대로 ‘신라의 달밤’, ‘신라의 달밤’, ‘타짜’, ‘얼굴없는 미녀’, ‘닥터K’)

    네이버 포토 일일이 대조해서 정확히 맞추었다고 확신합니다 ^^

    이메일 dduckbae2@naver.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