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들의 양아치 자본주의

 

경쟁해야 된다며? 자유 경쟁해서 경쟁력을 키워야 된다며?

하다못해 초등학생들도 경쟁시켜야 된다고 애들 성적 만천하에 까고, 학교 등급 만천하에 나발부는 생지랄을 떤 게 누구니? 니들 아니니?

그런데 21일날 발표한 부동산 정책 보니깐 건설사는 예외더라? 전매제한 완화하고, 재건축 조합원 지위 양도 가능케 하고, 분양가 상한제 흔들고, 아파트 후분양제 사실상 없애고, 미분양 아파트는 정부가 매입해 주고. 왜 건설사는 경쟁 안 시키니?

지들이 존나게 만들어서 존나게 비싸게 내놓은 아파트 안 팔린 게 국민 탓이니? 그걸 왜 국민이 책임지니? 건설사는 경쟁 안 해도 경쟁력이 자동빵으로 생기니? 니들이 공구리 노가다 출신이라고 팔이 안으로 굽는 거니? 아니면 니들이 정치인이 아니라 한국 다주택자 협의회라서 집값 떨어지면 골프장 회원권 줄여야 될 거 같아서 그러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니들 주인인 국민은 쎄빠지게 경쟁시켜서, 사교육비 팍팍 부어, 존나게 비싼 등록금 쳐내가며, 어렵사리 대학 졸업해도, 안정된 정규직 일자리 하나 잡을까 말까인데 니들은 니들끼리 빨아주고 핥아주면서 배따지 두드리니? 국민들은 존나게 경쟁시켜 뒤쳐진 놈은 60일을 단식해도 돌아봐 주지도 않으면서, 농가 부채로 자살하는 농민들은 ‘지못미’ 한 번 달아주지 않으면서, 니들끼린 자빠지면 세워주고, 넘어지면 아까징끼 발라주고, 밥 굶으면 목구멍 안으로 밥숟가락 들이밀어 주니?
 
그래서 니들은 탈세하고, 뇌물 받아먹고, 위장전입해도 괜찮고, ‘니들 정책 싫어’라고 소리치는 국민은 ‘법과 원칙’이라고 다 잡아가니? 그 놈의 ‘법과 원칙’은 왜 니들만 비켜가니? 법원이랑 검찰이 니들 똘마니다 이거니?

그리고 니들 양아치니? 자유로운 자본주의 경제가 니들 원칙 아니었니? 재벌들 사면까지 해줬는데 투자 안 한다고 삐졌다며? 그런데 사면해주면 투자해야 하니? 법에 그렇게 나와 있니? 왜 재벌한테 시발시발거리니?

재벌이야 돈 될 일이 없으니까 투자 안 하겠지. 돈이 된다면 투자 안 할 바보가 어딨니? 니들의 임무는 자본한테 투자 안한다고 협박질하는 게 아니라 자본이 투자할 좋은 환경을 만드는 거 아니니? 그런데 니들이 경제 다 망가뜨려 놓고 투자 안 한다고 지랄대면 이게 자본주의니? 사면해주면 투자해야 된다는 법 조항이라도 있니?

법에도 없는 의무를 왜 재벌들한테 씌우니? 정부가 나서서 투자계획, 경제계획 다 세우고 관리감독하는 건 니들이 그렇게 미워하는 공산당 빨갱이들 수법 아니니? 니들 공산당이니? 니들 빨갱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기가 입 돌아간다는 처서에 옵하 야마 확 돌아갈 일이 또 있드라?

대통령 비서실장, 청와대 대변인, 방송통신 위원장이 KBS 이사장이랑 KBS 후임 사장 유력 후보랑 시내 호텔에서 만났다며? 청와대는 KBS 사장 인선에 아무런 압력을 행사하지 않는다고 말한 게 엊그제 아니니? 전혀 믿을 수 없는 소리를 그렇게 뻔뻔히 씨부렸으면 들키지는 말아야지? 사람 꼭지 돌아가게 이 무슨 개지랄이니? KBS 사장에 관한 얘긴 없었다고? 그럼 왜 만났니? 그것도 호텔에서? 옛날 니네 당 대변인 말마따나 그냥 불륜으로 만난 거니? 남자들끼리? 유 스핀 미 롸잇 나우?

박지원 의원이 얘기하드라. 니들이 잃어버렸다는 10년. 그 10년 전 니들이 청와대에 앉아 있을 때는 KBS 보도국장이 청와대 공보수석실에 나와 근무했다고.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미치겠니? KBS가 9시 뉴스 시그널 땡 치자마자 정권 애널 서킹해주던 시절, 맨날 오르가즘에 질질 싸고 좋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찰. 니들도 대통령 기록물 압수수색한다드라? 비밀로 지정돼 있는 대통령 기록들 몰래 열어본 뒤 청와대에 달려가 보고하고 뼈다귀 하나 얻어 먹을 생각하니 좋니? 현직 대통령이 전직 대통령 기록물을 열람했을 때 불어올 파장 따윈 꼬리 살살 흔들고 뼈다귀 받아 먹는 재미에 빠져 요단강 저 너머 바이바이니? 아유 귀여워 디지겄네. 정권의 강아지들.

그런데 니들이 하나 등한시한 게 있는 건 아니? 니들 집권하던 시기엔 전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거? 바로 인터넷.

인터넷에는 모든 기록이 DB화돼 쌓여 있걸랑. 니들의 찬란한 과거 꼴통짓 찾는 일을 10년 전에는 관련 정보에 접근이 용이한 전문가들만 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초딩들도 할 수 있다는 얘기야.

더이상 예전처럼 쉽게 속일 순 없을 거라는 거 짐작은 하니? 내 장담하마. 4년 안에 니들을 이 나라에서 왕따 못시키면 내가 이 나라를 뜰란다. Zot 같아서 못살겠다. 정치인 때문에 국민이 Zot 같아서 못 살겠단 말이다.


영진공 철구

** 보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대들의 양아치 자본주의”의 10개의 생각

  1. 박지원 의원이 얘기하더라에서 너의 정체성이 좀 뽀록난거 같다-_- 나도 현정권에 비판적인건 마찬가지인데 현정권에 반대하는 야당이나 불순한 시민단체들의 언행역시 좆구린건 마찬가지야. 쿠데타로 집권하여 정권정당성이 없던 시절이나 법질서 무시하고 깽판치는 시위나 데모가 가능했지. 정권도 그걸 인지하고 있었기에 처벌을 심하게 못했던거고.

    헌데 시대가 바뀌었어 이제. 국가총수를 엄연히 직접민주주의를 적용하여 선거로 뽑는 시대야 이제. 그것도 20여년이 다되간다. 결국 뭘하건 이제 법질서 안에서 해야하는 시대라는거지. 헌데 반대하는 놈들보면 허구헌날 네거티브에 꼬투리, 수틀리면 법질서고 뭐고 안중에도 없는 구시대적 마인드에 갇힌 놈들이 재야의 목소리인양 큰소리를 내는게 문제야. 그걸 또 진짜 시민의 소리인양 포장하는 놈들도 웃기는거고.

    1. 쿠데타로 집권하여 정권정당성이 없던 시절이나 법질서 무시하고 깽판치는시위나 데모가 가능했고, 처벌을 심하게 못했다고?…. ㅎㅎㅎㅎ
      너 몇살인지 몰겠지만, 그때 데모나 시위를 어떻게 진압했고 소위 주동자들(대부분은 만들어진)이 어떤 처벌을 받았는지 전혀 모르거나 선택적으로 잊어먹은 병신이구나. 불법시위가 왜 생기는지 모르니? 모든 시위를 법으로 막으면 그 이후엔 시위 자체가 불법이 된단다. 이 병진아.
      국개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바로 너 같은 색휘를 이르는 말이란다. 대부분의 국개들이 지가 제일 잘났고 판단 제대로 하는 줄 착각하지. 그러니 국개고.

    2. 얘가 새벽부터 코메디하네.-_-
      그래서 물고문,성고문하고 최루탄쏴서 시위하던 학생 개죽음 만들고 강제로 군대보내 의문사하게 만드냐?
      법질서 굉장히 좋아하는것 같은데 그놈의 법질서는 왜 촛불시위하는 국민에게만 엄격히 적용되는지 몰라.집시법에 관한 위반사항이나 한번 읽어보고 그런말하렴.
      자고로 법질서강조하는 정권치고 독재,군사정권아닌 정권 못봤다. 대국민 사기쳐서 정권잡고 무슨 개헛소리 지껄이는지 모르겠지만 네가 이정권에 비판적이라니…
      허허, 쥐새끼가 고양이 생각해주는구나. 헛소리 집어치우고 잠이나 자렴.

  2. 흠… 잘 읽었습니다.. 틀린 말이 없는 것 같아서. 더 씁쓸해 집니다.

    그리고 ㅡ_ㅡ …

    좀 치사하다. ‘나도 이정권이 싫지만..이건 아니다’..라는 논리

    나쁜건 나쁜거고, 아닌건 아닌거다.

    평생 그렇게 회색으로 살아라… 남 발목이나 잡으면서..

  3. 재밋게 잘 읽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많이 보셨음 좋겠네요. 근데 퍼가도 상관 없는지 궁금합니다.

    1. < 영진공> 기사는 마음대로 퍼 가셔도 됩니다. 단, 출처를 밝혀주시고 내용을 수정치 않으시면 됩니다. ^^

  4. 쿠테타
    제복과 군화만 신지 않았지
    현상황은 군발이들 일으킨 쿠테타와 상황이 다르지 않는데 민주라는 투표라는 행위가 법적으로 정당하기에 다른것도 정당하다고 믿는다

    헌법을 유린하고 개인의 자유를 제한 억압하고 있지만 그걸 느끼지 못하는 것은 쥐와 같아서 일까 총칼을 들지 않고 숙청에 혈안이 되어 지난 6개월동안 국기를 유린하는걸 보면 쿠테타를 일으킨 자들이 국제적 망신이나 경제와 나라꼴이 어찌 되던간에 정권을 쥐고 나눠먹기하는 것과 다름없고 국가 기관의 수위까지도 눈에 거슬려 그들에게 제일 급선무는 숙청하는 일이라 밥먹고 숙청을 논하고 술먹고 숙청을 논하고………..그래도 집을 가진자들은 자기 집값이 떨어질까 안절부절 내 집값 올려주겠지 하며 그것을 경제라고 자유가 뭔지 생각할 겨를이 없다

  5. 철구님 기사 전 좋아합니다. 근데 기사 수준에 못미치는 댓글이 있어서 마음이 아프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