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당신이 알고있는 그녀가 아니다.







  
독립영화계의 신 장르, 인디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의 쇼케이스가 지난 주 카페 ‘가화’에서 열렸다. 100% 온라인으로 유통 중인, 한번 보면 무조건 중독된다는 윤성호 표 5분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를 소개하고 알리는 자리.

원래대로라면 미니 언론시사회 정도로 제법 근엄하게 진행됐을텐데, 신선한 프로젝트인 만큼 딱딱한 것들 떼어놓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수다도 떨고 공연도 즐길 수 있도록 배려되었다.

하루의 끝에서도 여전히 끼와 재치로 똘똘 뭉친 감독과 배우들의 어색해서 더욱 유쾌했던 입담이 귓전에 맴돌았다.

쉬이 잠들지 않아 한번더 인디시트콤 에피소드를 훑고도 갈증이 나 자매품까지 보고 겨우 잠자리에 들었다. 덕분에 꿈자리는 요란한 발랄함의 연속이오, 웃으며 눈뜨는 아침은 한결 가뿐했다.

이토록 설레게 만드는 ‘구하라’씨를 아직 모르신다면 여기를 바로 클릭해 주세요.




영진공 애플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에피소드 1편 ‘두근두근 오디션’


indiesitcom 할수있는자가구하라 Episode 1 두근두근 오디션 from indiesitcom on Vimeo.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에피소드 2편 ‘두근두근 김하나’


indiesitcom 할수있는자가구하라 Episode 2 두근두근 김하나 from indiesitcom on Vimeo.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에피소드 3편 ‘두근두근 홍어드립’


indiesitcom 할수있는자가구하라 Episode 3 두근두근 홍어드립 from indiesitcom on Vimeo.

““구하라”, 당신이 알고있는 그녀가 아니다.”의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