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스타 건설 청원에 대한 백악관의 공식 답변


 

 


 


 



 


 


 


농담으로 시작했겠지만,

백악관에 데드스타건설을 위한 예산확보에 대한 청원이 들어갔고 3만 4천명 이상이 서명을 했나봅니다.


 


내용이 어떻든 그정도 인원이 넘어가면 백악관은 심각하게 고려하거나 공식적인 입장을 밝혀야한다고 하네요. 이에 백악관의 과학및 우주개발 수석참모인 Paul Shawcross가 공식적인 답변을 내놨습니다.


 


 








 



 



[2016년부터 데드스타 건설을 위한 모금청원 서명운동에 대한 미행정부의 입장]


 




여러분이 찾고있는 답변이 아님

This Isn’t the Petition Response You’re Looking For




본 정부는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강력한 국방력에 대한 여러분들의 염원을 공감합니다만 데드스타건설은 하지 않을것입니다. 몇가지 이유들입니다.



☆ 데드스타의 건조에는 대략 850경 달러 이상이 소요될것으로 추산된 바가 있습니다. 지금은 예산적자를 줄여야지 늘일때가 아닙니다.

☆ 본 행정부는 행성의 파괴행위에 동조하지 않습니다. 

☆ 1인승 전투기 단 한대에 의해 파괴될수 있는 구조결함이 있는 데드스타에 국민의 혈세를 쓰는것이 과연 합당한 일일까요?



{이미 많은 우주관련 개발사업이 진행중이라는 중간내용 생략}




우리는 이미 미래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즐기세요. 아니 그뿐 아니라 그 미래를 더 멋지게 만들기 위해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과 수학관련 커리어를 추구하세요. … 그렇게 한다면 포스는 우리와 함께 할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행성을 파괴할수 있는 데드스타의 힘도 포스에 비하면 보잘것 없다는 것을요.



 










 


 



제목부터 오비완 캐노비의 대사, “너희가 찾는 드로이드가 아냐”를 패러디하는것으로 시작해서 재치있는 답변을 내놨습니다.


 


3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말도 안되는 서명운동을 하면서 노는게 한심해보이기도 하지만 유머를 잃지 않으며 이공계 발전을 강조하는 답변이 재밌네요.


 


이상 끝! ^^


 


 


 


영진공 플라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