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에게 박수를 … 미네르바에게 지지를 …


요 며칠 문근영과 미네르바가 화제다.

문근영의 참으로 아름다운 기부행위가 어려운 시대를 사는 우리들에게 희망과 웃음을 안겨주어 화제이면서 동시에 이를 정치적 이해관계에 따라 헐뜯고 있는 일부 정신 나간 인사들이 입방아에 올라있는 것이다.

미네르바는 인터넷포탈 다음의 아고라 경제 게시판(이하 아고라 경방)에서 글을 쓰는 논객인데, 이 분의 경제전망이 매우 정확하고 정교하여 화제이면서 또한 이 분에 대해 정부가 정치적 잣대를 들이대 공공연하게 부당한 압력을 행사하여서 커다란 논란이 되고있다.

당사자들은 그저 자신이 하여야 하는 일을 했을 뿐이라 느끼고 있을텐데, 우리 사회는 이마저도 못 견뎌하는 못난 사회가 되었는가 보다.

이에 영진공은 두 분에게 뜨거운 박수와 지지를 보내고자 한다.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편하게 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애타게 바라면서 …


 


문근영 님에게.
그대의 고운 마음씨와 손길에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그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 뿐이라 생각하실 것이기에 실은 이런 감사의 글을 올리는 게 멋쩍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무덤덤하게 글 몇 줄 올리는 걸로 요란한 박수를 대신하렵니다.
마음 편히 하시고요, 좋은 작품을 통해 계속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미네르바 님에게.
님이 아고라 경방에 처음 글을 쓰실 때부터 즐겨 읽으며 많은 걸 배웠습니다.
그대의 “극사실주의”를 좋아하였고, 우리 사회의 구성원에게 외치는 절절한 사자후에 공감하였습니다.
그대에게 이런 시련이 닥치고 주류언론이 상업주의의 손길을 뻗치리라는 걸 그때는 예상치 못했었는데, 이리도 심각하게 우리 사회가 험악해지고 말았습니다.
부디 건강 잘 살피시고 건필하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영진공 이규훈



 


 

“문근영에게 박수를 … 미네르바에게 지지를 …”의 5개의 생각

    1. 글쿤요 … 김장훈의 고음처리에 무척 난감해하는 저이지만, 그 분의 지속적인 기부에는 찬사를 멈출 수가 없네요 ^^

  1. 핑백: 파란커피
  2. [가짜대통령 이명박 사형 결정 전문] 미ㄴㅔ르바? : 官error안봐??

    [百姓有過 在여一人]< 論ㅓ ㅛ曰>

    대통령 스스로가 법을 존중하고 준수하지 않는다면,
    다른 공직자는 물론,
    국민 누구에게도 법의 준수를 요구할 수 없는 것이다.
    < 관습헌법? 대통령(노무현) 탄핵 결정 전문> / 가짜대통령 이명박 사형 결정 전문!
    / 관습헌법사항 한 줄조차 몰라서~? 미네르바에게 무슨 법의 준수를 요구하겠답시고??

    의법, 무효대통령! 위헌대통령! 위법대통령! 불법대통령! 사기대통령! 대통령직장물대통령! 사이비대통령! 비합법대통령! 부적법대통령! 가짜대통령! 이명박을 사형으로 처단하라!~@!!
    dead line(2009.02.09.)day
    [명령章!] 이명박을 사형으로 처단하라!~!!.hwp
    대역죄인대통령 치하의 국민들은 다 죄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