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괴작(怪作)이 다 있나!!!!!


인기 영화블로거 페니웨이(http://pennyway.net/) 님이 심혈을 기울여 연재하고 있는,
“괴작열전”이 최근에 연재 100회를 돌파하였습니다.(http://pennyway.net/1482)

출처: 페니웨이 님 블로그에서 무단전재 -.-;;;

2007년 10월 13일에 포스팅한 “트랜스모퍼 …”(http://pennyway.net/467)를 필두로,
2010년 8월 13일에 포스팅한 “터키 스타워즈 … “(http://pennyway.net/1382)까지,
참으로 대단한 열정의 산물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괴작열전 1회

.

.

.



 괴작열전 100회

페이웨이 님의 표현을 빌리자면,
괴작(怪作)이란 … “졸작이라기엔 뭔가 뻘쭘한 매력이 살아 숨쉬는 영화”입니다.
그러니까 요새말로 병* 같지만 멋있는 영화라고나 할까요 …

뭔가 많이 부족하고 무척이나 손발이 오그라들게 만들지만, 나름의 열정과 철학이 담겨있는 그런 영화들 말입니다.

어찌보면, 메이저와 단절된 가공되지 않은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요즘의 블로그들과 조금 닮아있기도 한 그런 영화들인 거죠.

사실 페니웨이 님의 블로그가 1인 미디어이자 온라인 개인 저널이라는 weBLOG의 정의에 가장 가까이 닿아있기도 한 것이, 1인 포탈을 지향한다는 본인의 뜻처럼 그 많은 컨텐츠를 홀로 만들어내고 있으며, “지나친 폭력이나 선정성이 두드러지는 19금 작품들은 리뷰하지 않는다는” 원칙하에, 괴작 뿐만 아니라 최신작, 고전,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개인의 시각과 철학에 입각해 저널을 생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페니웨이 님이 개인적으로 요즘 심적으로 많이 힘드신 듯 한데 … … 그거야 우리 알 바 아니고 ^^;;; (농담이고요, 부디 모든 일이 어서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힘을 내 괴작열전 뿐만 아니라 이를 능가하는 꾀죄죄열전 등 명품 포스팅이 줄을 이어 올라와주길 기대합니다.



영진공 배후이자 실세이며 개인기 최다보유자일리가 … 이규훈

 


 

 

“이런 괴작(怪作)이 다 있나!!!!!”의 4개의 생각

  1. 아니 누가 규훈님을 영진공 실제이자 배후이자 최다 개인기보유자라고 합니까?
    좋다! 실제나 배후는 양보해도 개인기는 양보못합니다.

    자 싸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